Salesforce 표준객체
- Account : 기업, 조직, 개인 등의 고객 정보를 저장한다.
- Contact :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저장한다.
- Lead : 잠재 고객의 정보를 저장한다. 이를 통해 판매 팀은 잠재 고객과의 연락을 유지하고, 잠재 고객이 실제 고객이 되도록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다. 상세화면에서 path라는 것이 있어 잠재 고객의 단계를 확인할 수 있음.
- Opportunity : 판매 기회를 나타낸다. 예상 매출, 진행 상태, 담당자 등을 관리하여 판매 파이프라인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다. 상세화면에서 path라는 것이 있어 판매 기회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음.
- Case : 고객 문의, 불만, 요청 등과 같은 고객 상호작용을 기록하고, 문제 해결에 대한 작업을 할당한다.
Account | 기업이나 조직과 같은 거래처의 정보를 저장한다. |
Contact | 고객, 잠재 고객, 업체 담당자 등 개인의 정보를 저장한다. |
AccountRelationship | 계층구조를 나타내기 위하여 계정 간의 관계를 지정한다. |
Contract | 고객과의 계약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저장한다. |
ContractContactRole | 계약에 연결된 연락처와 그들의 역할을 저장한다. 많은 계약이 여러 연락처와 관련되어 있을 때 유용하며, 연락처가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질 수 있다. |
Asset |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나 장비와 같은 자산을 저장한다. |
Case | 고객 문의, 불만, 요청 등과 같은 고객 상호작용을 기록하고, 문제 해결에 대한 작업을 할당한다. |
Lead | 잠재적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
Campaign | 마케팅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한다. |
CampaignMember | 캠페인과 연관된 Lead나 Contact 등의 멤버십 정보를 저장한다. |
Territory | 회사 내의 영업 지역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한다. 지역의 계층 구조, 지역별 책임자, 판매 예산 등을 정의할 수 있다. |
Opportunity | 판매 기회(예: 계약 체결, 물품 판매 등)를 나타내며, 계약 거래에 대한 정보(금액, 담당자, 예상 매출 등)을 저장한다. |
OpportunityContactRole | Opportunity에 연결된 Contact와의 관계를 저장한다. 즉, Opportunity에 연결된 Contact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나타낸다. |
Quote | 조직의 제안서 및 견적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된다. |
AccountTeamMember | Account팀에 속한 사용자를 관리하는 데 사용된다. |
OpportunityTeamMember | Opportunity에 대한 팀 멤버 정보를 저장한다. 팀 멤버는 Opportunity에 대한 판매 활동을 수행하고 책임이 있는 멤버이다. 예를 들어, 책임자, 영업 사원, 판매 관리자 등이 될 수 있다. |
ForecastingItem | 판메 예측에 대한 개별 판매 항목 정보를 저장하며, 팀과 개별 사용자의 예측을 구성하고 통합한다. |
Order | 판매 주문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고, 주문 항목과 배송 정보를 추적할 수 있다. |
Partner | 두 개의 Account 또는 Opportunity 레코드와 Account 레코드 간의 파트너 관계를 나타낸다. |
PartnerRole | 파트너의 역할을 나타내는 것으로, 컨설턴트, 공급 업체 등이 있다. |
AccountPartner | 두 개의 Account 레코드 간의 파트너 관계를 나타낸다. Partner 레코드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
OpportunityPartner | 두 개의 Opportunity 레코드 간의 파트너 관계를 나타낸다. 두 개의 Opportunity 레코드 간에 파트너 관계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
Product2 | 판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
PriceBook2 | Org에서 판매하는 제품 목록을 포함하고 있는 가격표이다. |
User | Org에 소속된 사용자 정보를 저장한다. |
Group | User 레코드의 집합이다. 예를 들어, "판매팀" 또는 "영업부"와 같은 이름의 그룹을 만들어 해당 팀이나 부서의 사용자를 그룹으로 묶을 수 있다. |
Calendar | 기본 사용자 달력, 공용 달력, 리소스 달력, 휴일 달력 등 달력을 나타낸다. |
Task | 사용자가 완료해야 할 일, 할 일 목록, 예약된 이벤트 등과 같은 업무 활동을 나타낸다. |
TaskRelation | Task와 연관된 Lead, Contact 등의 다른 오브젝트와의 관계를 나타낸다. |
Event | Calendar에서의 일정을 나타낸다. |
EventRelation | Event에 초대된 사람 또는 리소스를 나타낸다. |
Solution | 고객 이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해결책을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고객 지원 팀에서 사용된다. |
ServiceContract | 고객과 기업 간의 서비스 계약을 나타낸다. |
ContractLineItem | 서비스 계약에 포함된 제품을 나타낸다. |
Entitlement | 계정이나 연락처가 받을 수 있는 고객 지원을 나타낸다. |
EntitlementContact | Entitlement와 Contact 오브젝트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며, 고객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연락처를 정의한다. |
ContactRequest | 고객이 지원을 요청하고 해당 문제에 대해 연락을 받기를 요청한 경우를 나타낸다. |
CaseTeamMember | Case 팀의 구성원을 나타낸다. |
CaseTeamRole | Case 팀 멤버의 역할을 정의한다. |
CaseComment | 연간된 Case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나 문제 해결 과정에서 추가 정보를 기록한다. |
CaseArticle | 고객 지원 Case를 처리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지식 기반 솔루션의 문서를 저장한다. |
KnowledgeArticle | 기업에서 생성한 지식 콘텐츠를 저장하고 관리한다. |
KnowledgeArticleVersion | 기존 KnowledgeArticle을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KnowledgeArticle를 생성할 때 사용되고, 모든 버전이 저장된다. |
EmailMessage | 이메일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한다. |
CaseHistory | Case 오브젝트의 상태 변화에 대한 기록을 저장한다. |
MilestoneType | Case와 관련된 중요한 이벤트인 CaseMilestone을 정의하는 데 사용된다. |
CaseMilestone | 특정 Case에서 특정 MilestoneType의 마일스톤을 달성한 날짜와 시간, 해당 마일스톤에 대한 세부 정보, 마일스톤을 달성한 사용자 등과 같은 정보를 저장하낟. |
Swarm | 여러 사용자가 함께 작업하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볼 수 있도록 한다. |
SwarmMember | Swarm오브젝트와 관련된 사용자의 정보를 저장한다. |
CaseRelatedIssue | Case와 연관된 이슈를 나타내며, 해결될 때까지 Case의 해결 상태를 'pending'으로 유지할 수 있다. |
Incident | 고객이 제기한 문제나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
Problem | 조직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예를 들어, 제품의 결함, 서비스의 장애 등 조직 내부에서 발생한 문제를 추적한다. |
CaseSolution | Case의 해결책을 나타낸다. Case를 생성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해결책이 이미 알려져 있으면, 이러한 해결책을 참조하거나 연결할 수 있다. |
CategoryData | Solution 레코드의 논리적 그룹을 나타낸다. |
CategoryNode | Solution 카테고리 간의 상위-하위 관계를 나타내기 위한 트리를 나타낸다. |
검색
- 일반 검색
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바에서 전체 검색을 할 수 있음.
검색할 시 애플리케이션에 관련된 항목에 걸쳐 검색어에 히트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 가능함.
- 설정 검색
전체 검색에서는 오브젝트, 필드, 메뉴 검색과 같은 관리자 항목에 관련된 전체 검색이 가능함.
빠른 검색에서는 메뉴명에 관련된 검색만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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