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표준객체

  • Account : 기업, 조직, 개인 등의 고객 정보를 저장한다.
  • Contact :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저장한다.
  • Lead : 잠재 고객의 정보를 저장한다. 이를 통해 판매 팀은 잠재 고객과의 연락을 유지하고, 잠재 고객이 실제 고객이 되도록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다. 상세화면에서 path라는 것이 있어 잠재 고객의 단계를 확인할 수 있음. 
  • Opportunity : 판매 기회를 나타낸다. 예상 매출, 진행 상태, 담당자 등을 관리하여 판매 파이프라인을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다.  상세화면에서 path라는 것이 있어 판매 기회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음.
  • Case : 고객 문의, 불만, 요청 등과 같은 고객 상호작용을 기록하고, 문제 해결에 대한 작업을 할당한다.
Account 기업이나 조직과 같은 거래처의 정보를 저장한다.
Contact 고객, 잠재 고객, 업체 담당자 등 개인의 정보를 저장한다.
AccountRelationship 계층구조를 나타내기 위하여 계정 간의 관계를 지정한다.
Contract 고객과의 계약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저장한다.
ContractContactRole 계약에 연결된 연락처와 그들의 역할을 저장한다. 많은 계약이 여러 연락처와 관련되어 있을 때 유용하며, 연락처가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질 수 있다.
Asset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나 장비와 같은 자산을 저장한다.
Case 고객 문의, 불만, 요청 등과 같은 고객 상호작용을 기록하고, 문제 해결에 대한 작업을 할당한다.
Lead 잠재적 고객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Campaign 마케팅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한다.
CampaignMember 캠페인과 연관된 Lead나 Contact 등의 멤버십 정보를 저장한다.
Territory 회사 내의 영업 지역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한다. 지역의 계층 구조, 지역별 책임자, 판매 예산 등을 정의할 수 있다.
Opportunity 판매 기회(예: 계약 체결, 물품 판매 등)를 나타내며, 계약 거래에 대한 정보(금액, 담당자, 예상 매출 등)을 저장한다.
OpportunityContactRole Opportunity에 연결된 Contact와의 관계를 저장한다. 즉, Opportunity에 연결된 Contact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나타낸다.
Quote 조직의 제안서 및 견적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된다.
AccountTeamMember Account팀에 속한 사용자를 관리하는 데 사용된다.
OpportunityTeamMember Opportunity에 대한 팀 멤버 정보를 저장한다. 팀 멤버는 Opportunity에 대한 판매 활동을 수행하고 책임이 있는 멤버이다. 예를 들어, 책임자, 영업 사원, 판매 관리자 등이 될 수 있다.
ForecastingItem 판메 예측에 대한 개별 판매 항목 정보를 저장하며, 팀과 개별 사용자의 예측을 구성하고 통합한다.
Order 판매 주문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고, 주문 항목과 배송 정보를 추적할 수 있다.
Partner 두 개의 Account 또는 Opportunity 레코드와 Account 레코드 간의 파트너 관계를 나타낸다.
PartnerRole 파트너의 역할을 나타내는 것으로, 컨설턴트, 공급 업체 등이 있다.
AccountPartner 두 개의 Account 레코드 간의 파트너 관계를 나타낸다. Partner 레코드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OpportunityPartner 두 개의 Opportunity 레코드 간의 파트너 관계를 나타낸다. 두 개의 Opportunity 레코드 간에 파트너 관계가 생성될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Product2 판매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PriceBook2 Org에서 판매하는 제품 목록을 포함하고 있는 가격표이다.
User Org에 소속된 사용자 정보를 저장한다.
Group User 레코드의 집합이다. 예를 들어, "판매팀" 또는 "영업부"와 같은 이름의 그룹을 만들어 해당 팀이나 부서의 사용자를 그룹으로 묶을 수 있다.
Calendar 기본 사용자 달력, 공용 달력, 리소스 달력, 휴일 달력 등 달력을 나타낸다.
Task 사용자가 완료해야 할 일, 할 일 목록, 예약된 이벤트 등과 같은 업무 활동을 나타낸다.
TaskRelation Task와 연관된 Lead, Contact 등의 다른 오브젝트와의 관계를 나타낸다.
Event Calendar에서의 일정을 나타낸다.
EventRelation Event에 초대된 사람 또는 리소스를 나타낸다.
Solution 고객 이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해결책을 나타낸다. 일반적으로 고객 지원 팀에서 사용된다.
ServiceContract 고객과 기업 간의 서비스 계약을 나타낸다.
ContractLineItem 서비스 계약에 포함된 제품을 나타낸다.
Entitlement 계정이나 연락처가 받을 수 있는 고객 지원을 나타낸다.
EntitlementContact Entitlement와 Contact 오브젝트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며, 고객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 연락처를 정의한다.
ContactRequest 고객이 지원을 요청하고 해당 문제에 대해 연락을 받기를 요청한 경우를 나타낸다.
CaseTeamMember Case 팀의 구성원을 나타낸다.
CaseTeamRole Case 팀 멤버의 역할을 정의한다.
CaseComment 연간된 Case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나 문제 해결 과정에서 추가 정보를 기록한다.
CaseArticle 고객 지원 Case를 처리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지식 기반 솔루션의 문서를 저장한다.
KnowledgeArticle 기업에서 생성한 지식 콘텐츠를 저장하고 관리한다.
KnowledgeArticleVersion 기존 KnowledgeArticle을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KnowledgeArticle를 생성할 때 사용되고, 모든 버전이 저장된다.
EmailMessage 이메일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한다.
CaseHistory Case 오브젝트의 상태 변화에 대한 기록을 저장한다.
MilestoneType Case와 관련된 중요한 이벤트인 CaseMilestone을 정의하는 데 사용된다.
CaseMilestone 특정 Case에서 특정 MilestoneType의 마일스톤을 달성한 날짜와 시간, 해당 마일스톤에 대한 세부 정보, 마일스톤을 달성한 사용자 등과 같은 정보를 저장하낟.
Swarm 여러 사용자가 함께 작업하고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볼 수 있도록 한다.
SwarmMember Swarm오브젝트와 관련된 사용자의 정보를 저장한다.
CaseRelatedIssue Case와 연관된 이슈를 나타내며, 해결될 때까지 Case의 해결 상태를 'pending'으로 유지할 수 있다.
Incident 고객이 제기한 문제나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Problem 조직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저장한다. 예를 들어, 제품의 결함, 서비스의 장애 등 조직 내부에서 발생한 문제를 추적한다.
CaseSolution Case의 해결책을 나타낸다. Case를 생성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해결책이 이미 알려져 있으면, 이러한 해결책을 참조하거나 연결할 수 있다.
CategoryData Solution 레코드의 논리적 그룹을 나타낸다.
CategoryNode Solution 카테고리 간의 상위-하위 관계를 나타내기 위한 트리를 나타낸다.

검색

  • 일반 검색

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바에서 전체 검색을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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